2009년 해피 뉴 이어 하세요!

2008년도 이제 5시간 정도 남았군요.

 

거의 모든 직원들이 퇴근한 사무실에 남아서 잔무를 처리하다가, 그냥 퇴근하려다가 그동안 소솔했던 블로그에 몇자 적고자 다시 앉았습니다.

 

올해에는 다양한 일들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도 하고, 캐리어 차원에서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노고를 인정 받아 이사로 승진도 하고, 블로그 운영과 각종 강연을 통해 많은 새로운 만남도 갖을 수 있었고, 참으로 행복한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한분 한분 연하장도 보내드리고, 연말에 안부도 묻고 그래야 하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그래도 항상 모든 분들이 건강하시고, 또 건승하셨으면 합니다.

 

2009년에는 보다 주변 여러분들에게 도움도 주고 받는 과정에서 보다 큰 인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지난 16년간 연말 송년회를 함께 하던 동창 녀석들을 만나러 가야겠네요.

 

여러분, 2009년 해피 뉴 이어 하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URL : http://junycap.com/trackback/465

  1. Goobye 2008, Good Morning 2009

    Tracked from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2009/01/01 09:01 Delete

    올 한해 부족한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늘 게을러서 바쁘게 살려고 노력하지만, 아무래도 천성이 좀 느린 탓에 잘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블로그도 점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