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만 뉴스레터 11호입니다.

The Edelman Standard Volume 11 
Edelman Korea Website
웹으로 만나는 The Edelman Standard

에델만 코리아의 11번째 뉴스레터 ‘The Edelman Standard'가 웹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웹2.0과 UCC의 확산, 블로고스피어 및 온라인 뉴미디어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증가하고 있는 2007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변화에 발 맞추어 에델만 코리아의 뉴스레터도 기존 PDF 형식에서 HTML 기반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웹으로 만나는 The Edelman Standard'를 통해 뉴 미디어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한 에델만 코리아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에델만 코리아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Edelman News
 에델만 블로고스피어 "SPEAK-UP" 오픈
 세계적인 브랜드 전략가 마틴 롤 방한
 
PR인을 위한 생활백서, "PR Wanna Be"
 Read + Think
Blog Resume
웹2.0 시대의 세가지 키워드인 공유, 개방, 참여의 정신과 Blog & Social Media 로 대표되는 New Media들의 영향력이 점점 증대되어 기업 및 사회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있어 대화의... more
Corporate Blog
With almost 60 million blogs open around the world, you could be forgiven for asking what is the point of one more voice added to the growing cacophony of the global... more
 PR Case Study
세계 심장의 날
Sanofi-aventis maintains a strong partnership with the World Heart Federation and World Heart Day is considered the main initiative of this relationship. In order... more
 Meet The Edelmanites
릴레이 인터뷰
열정을 가진 롤러코스터, 김미란 AE
안녕하세요. 저는 롤러코스터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김미란입니다! 몇 해 전 PR관련 수업에서 '1년 후 나의 모습'을 주제로 1분 스피치를 진행할 때...
more
 Edelman in the News
 아리랑 TV "Heart to Heart" 마가렛 키 부사장 인터뷰
 Edelman Intellectual Property
에델만 블로그 백서IV
웹 2.0의 시대, 블로그는 이제 단순한 웹 도구가 아닌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세계인들의 블로그에 대한 시각을 알고 싶다고요? 에델만에서는 세계 10 개국의 블로그 이용 현황을 조사하였습니다.
2007 에델만 신뢰도 지표조사
사람들은 어떤 매체, 단체, 사람에게 영향을 받고, 신뢰를 하게 되는 걸까요? 신뢰를 키울 수 있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의 해법, 에델만의 2007년 신뢰도 지표조사에서 확인하세요.
 Edelman New Members
 내가 에델만을 선택한 이유!
 PR 2.0
도전! 학생기자
PR을 공부하고 싶은 사람, 에델만인들의 생활이 궁금한 대학생들은 지금 바로 "Meet the Edelmanites" 인터뷰의 학생기자에 도전하세요. 에델만 뉴스레터에 인터뷰 기사가 실리는 기회와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사연을 [여기]로 보내주세요.
뉴스레터 후기 이벤트
에델만의 새로운 뉴스레터 어떠셨나요? 후기를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에델만의 권장도서 비즈니스 거장들 리더십을 말하다를 드립니다.
[후기작성]
본 메일은 에델만 뉴스레터 가입신청을 하신 회원님들께 발송됩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이므로 회신되지 않습니다.
Copyright (C) 2007 Edelman Korea. All rights reserve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URL : http://junycap.com/trackback/113